애드워즈 조회수와 유튜브 조회수가 다른 이유 : 인스트림 광고

TrueView 인스트림 광고 작동 방식   인스트림 광고는 YouTube 동영상에 게재되거나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에서 다양한 사이트와 앱에 게재됩니다. 또는 다른 사이트나 앱에 삽입된 YouTube 동영상에도 게재될 수 있으며, Android 및 iOS YouTube 앱은 물론 iPad 및 Android의 m.youtube.com, 그리고 스마트 TV에도 게재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애드워즈에서 보이는 영상 조회수와 유튜브에서 보이는 영상 조회수가 차이가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용자는 5초가 지난 후 동영상 광고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동영상 광고를 건너뛰지 않을 경우, 사용자가 동영상 광고를 30초 지점까지(동영상 광고가 30초 미만인 경우 광고 전체를) 봤을 때 또는 동영상과 상호작용할 때(둘 중 빠른 시점 적용) YouTube 동영상 조회수가 증가합니다.   동영상 상호작용에는 웹사이트 방문을 위한 클릭, 클릭 유도문안(CTA) 오버레이, 카드, 컴패니언 배너 클릭 등이 포함됩니다.   YouTube에서의 조회수가 중요한 경우 동영상의 길이를 12초 이상으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YouTube 분석은 10초 미만의 조회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인스트림과 디스플레이 광고의 차이   https://support.google.com/displayspecs/answer/6055025?hl=ko   포스팅을 평가해주세요. 앞으로의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유용해요아쉬워요 다른 글 보기유튜브 광고는 미리 예약해야 한다?애드워즈와 유튜브 클릭 유도문안(CTA)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구성 요소 : 영상 업로드가 끝이 아니다?!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광고 간단 팁 : 파트너 네트워크 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