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마케터입니다 🙂
오늘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광고 유형이 있는데요,
- 이미지 광고
- 동영상 광고
- 슬라이드 광고
- 스토리 광고
이 중에서 이번에는 슬라이드 광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슬라이드 광고
여러 장의 이미지를 게재하여 더욱 풍부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광고 유형
손가락으로 밀면서 여러 장의 사진을 볼 수 있는 형태인데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다들 한번쯤은 봤을 거라 생각합니다.
광고 제작 가이드라인
이미지:
- 가로 세로 1:1 비율의 정사각형 사진
- 파일 유형: .jpg 또는 .png
- 최소 크기: 600 x 600픽셀
- 최대 크기: 1080 x 1080픽셀
- 최소 파일 크기: 제한 없음
- 최대 파일 크기: 4GB
문구:
- 최대 글자 수: 2,200자
- 각각의 슬라이드에 삽입한 개별 문구에 고유한 URL을 연결할 수 있음
슬라이드 유닛:
- 최소: 사진 또는 동영상 2개, 링크 2개, 문구 2개
- 최대: 사진 또는 동영상 10개, 링크 10개, 문구 10개
행동 유도 옵션:
- 지금 신청하기
- 지금 예약하기
- 문의하기
- 다운로드
- 지금 설치
- 더 알아보기
- 게임하기
- 앱 사용하기
- 지금 구매하기
- 가입하기
- 동영상 더 보기
- 동영상 보기
참고: 설정한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행동 유도의 종류가 다릅니다.
*최대 10장이라고 나오지만, 이거는 파트너 사를 이용했을 때의 경우입니다. (기본 최대 5장)
*이미지와 링크의 성과(클릭)에 따라 보여지는 순서가 변경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미지 광고를 한다면,
굳이 단일 이미지를 할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1장이라도 더 보여줘야 고객이 반응을 하겠죠!?
포스팅을 평가해주세요. 앞으로의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